인평자동차공업학교와 함께하는 산학일체형도제학교 협약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입니다.

교육부 및 고용노동부와 함께하고 있는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협약기업을 인평자동차공업고등학교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학교에서의 교육과 현장에서의 실습을 병행하여 분야에서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취업으로의 원활한 연결을 위하여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한명의 직원으로서 성실하게 업무에 임해주는 학생들 덕분에, 업무 과다상태일 때 벗어날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도 먼저 사회경험을 통한 졸업 이후 취업 및 실무경험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시는 감사한 마음을 담은 WELCOME BOARD



협약기업으로 맺은 학생들은 1명의 사원으로서 동일한 자격으로 직원들과 함께 생활하게 됩니다.






연구개발전담팀 소개 및 회사소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제학교 협약기업은 교육부 및 노동부, KRD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합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대표 안철 (좌) , 인평자동차고등학교장 이재란님 (우) 도제학교 협약기업 기념촬영




학생들은 1년~1년 6개월간의 현장실습을 통해 고등학교 졸업후 연계된 현장으로 취업하거나 병역특례 등의 경로를 통하여 기업과 현장에 배치하게 됩니다.

전문인력양성을 통한 사회에 대한 공헌 및 국가 전문성강화 등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 도제학교 협약을 통하여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또한 학생 및 사회에 다양한 공헌이 될 수 있는 기간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반도체 토탈솔루션 전문기업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판매 재고 리스트 / 메모리, 반도체유통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NICE D&B Certificate of Technical Achievement (나이스 디앤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Microworks Korea _ Global Sourcing Distributor

Introducing Microwork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