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삭제의 종류와 차이점 (Format, Full Erase)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입니다.

당사에서는 직접 라이팅서비스를 공급하고있습니다.

간혹 라이팅이 아닌 데이터 삭제(Format, Erase)에 관하여 문의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당사에서 드리고 있는 Erase 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드릴겸, 안내해 드릴려고 합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 서비스하는 데이터 삭제 시스템 방식은 'Quick Erase''Full Erase'가 있습니다.






Quick Erase

- Just Remove Partitions and MBR

전체 섹터 중에서 사용이 가능한 데이터(시스템 저장영역)에 대해서만 초기화합니다.

지정된 데이터 영역은 삭제되지않고, 파티션이 설정되었던 정보와 MBR 영역만 초기화됩니다.

파일시스템의 목차를 지우는 것이기 때문에 일부 소프트웨어에 의해 파일이 복구되거나 할 수 있습니다.

Full Erase

-Erases the entire drive

모든 섹터를 초기화합니다.

보통 옵션 선택에 따라서 섹터만 초기화할지, 공장초기화로 진행할지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전체를 초기화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용량에 따라 시간이 많이걸리며, 이 모든섹터에는 정상 및 불량, 보류 섹터를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초기화를 하였다 하더라도 추후에 불량섹터에 의한 사용중 오류 및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량섹터가 없이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에 한해서만 권장드립니다.

기본적인 Erase 작업을 마친뒤에 바로 디바이스에 사용가능한 형식이 필요한 경우 FAT32 또는 exFAT 으로 지정하여 포맷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Erase 작업은 메모리를 많이 쓰고 지우는 작업으로 인해 메모리의 내구성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할 디바이스 용도에 맞춰서 적합한 방식으로 상담후에 작업하는 것이 좋을 것 으로 보입니다.

메모리 구매 및 라이팅서비스, 데이터삭제 서비스 모두 원스탑으로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 진행하세요 !

관련사항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친절히 상담진행하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www.microworks.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판매 재고 리스트 / 메모리, 반도체유통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NICE D&B Certificate of Technical Achievement (나이스 디앤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Microworks Korea _ Global Sourcing Distributor

Introducing Microwork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