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납기문제, 스탁자재문의, 전자부품 샘플은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 !

 안녕하세요.

메모리 반도체 전자부품 유통전문, 글로벌 소싱기업,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입니다.

올해 반도체 시장 조사기관에서는 슈퍼사이클이라는 예견을 할 정도로 예년보다 높은 수치의 성장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SSD, Server 같은 기존에 반도체가 들어갔던 시장 이외에 자동차 같이 새롭게 반도체 시스템이 많이 들어가게되는 시장이 유입되면서, 높은 수치의 성장은 예고하고 있지만 반대로 공급부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반도체 웨이퍼의 부족이나 생산capa 문제로 볼수만은 없다고 추측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반도체 생산라인 가동정지(셧다운), 웨이퍼 생산량의 축소. 전세계 반도체 위탁생산(파운드리) 기업의 생산라인 축소 및 증설미비등이 기본적인 바탕이 되었으며, 추가적으로 전세계 수요의 증가라고 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 및 자동체내 자동시스템, 로봇, IoT의 일반화로 인한 생산량 증가로 인하여, 기본 거래선에 공급할 반도체 자재들이 Shortage & Allocation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반도체 전반에 걸쳐 납기지연 사태, 가격인상, 단종자재 발생으로 인한 긴급스탁(STOCK)문의의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에 대응하기 위해 내부적인 응대 및 인사이드 세일즈팀을 통하여 보다 빠른 검색과 피드백을 드릴 수 있도록 팀을 운영하여 전문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또한 작년보다 더 공급문제가 힘들것으로 예상되고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올해와 다음년도까지는 지속될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국내,해외 대리점 스탁 현황에 대해 자료를 확보하여 대응하고 있으며, 제조사별 잉여재고를 당사홈페이지, 마이크로웍스 ESC, 블로그를 통하여 재고리스트를 공유하여 따라 실시간으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당사 문의시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도 당사 내부 글로벌소싱팀을 통하여 가능한 낮은 가격과 빠른 납기일정에 공급드릴 수 있도록 당일피드백을 원칙으로, 전 세계 여러국가의 대리점권 거래처를 확인하여 최대한 가능한 범위에서 지원드릴 수 있도록 대기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하여 전자부품, 메모리, 반도체 구매하기가 쉽지않아졌습니다.

적은 수량, 구하기 힘든자재라도 전 세계 거래선 소싱을 통해 만족하실 수 있는 납기일자와 가격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FAX : 02-6112-7321

공식홈페이지 : www.microworks.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판매 재고 리스트 / 메모리, 반도체유통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NICE D&B Certificate of Technical Achievement (나이스 디앤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Microworks Korea _ Global Sourcing Distributor

Introducing Microwork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