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공급 납기문제 ! 디지키, 마우저, 엘리먼트14 협력하는 긴급스탁 문의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입니다.

작년 2020년도에는 한해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사회경제가 원활하게 돌아가지않고, 반도체 공급문제가 발생하면서 공급에 차질이 생기고 반도체 단종 및 납기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작년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하여 전 세계적인 파운드리 업체(생산 위탁업체)들이 생산가동에 차질을 빗거나, 겨울내에 화재등이 발생하여 생산에 차질이 생기는 등 다양한 여파로 인하여 공급이 딜레이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전자,반도체가 들어가지 않았던 전기차의 생산량 증가와 로봇, IoT 등 새로운 산업과 새로운 시장의 성장으로 컨슈머시장의 반도체 부품수급이 감당할 수 없게 되며 비상사태가로 전환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반적인 비메모리 대표 반도체 브랜드 (TI, STM, NXP, Broadcom, Raltek, Maxim 등)에 제품 일부는 현시점에 발주를 넣어도 최소 납기일정이 56주~ 이상의 굉장히 어려운 일정이 나오고있으며 원자재(웨이퍼) 가격인상으로 인해 공급 및 일정,가격 모두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전문가들이 반도체 호황으로 1000억대를 달성했던 2018년 이후로 다시한번 전망이 좋을것이라고 예측한 슈퍼사이클이 올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메모리, 시장 활성화와 시장 성장에는 좋겠지만, 메모리/비메모리 가격상승과 수급문제로 인한 크고작은 전자제품 생산 업체들의 피해가 장기간 이어지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저희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도 지속적으로 빠르게 흐름을 읽고 빠른 납기일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드릴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부품, 전자부품의 정상납기, 긴급납기, 문의는 당사 인사이드세일즈팀(온라인세일즈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비대면 시스템이 중요해진 시대가 되었습니다.

방문없이 일하시는곳에서 쉽고 편하게, 저희 인사이드 세일즈팀에 전화나 이메일 등 편한방법으로 연락만 주세요.

당일피드백 원칙으로 공급가능한 일정을 답변드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언택트 다이렉트 구매가 가능한 곳.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www.microworks.co.kr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메일문의 : info@microworks.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판매 재고 리스트 / 메모리, 반도체유통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NICE D&B Certificate of Technical Achievement (나이스 디앤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Microworks Korea _ Global Sourcing Distributor

Introducing Microworks Korea